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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고객지원 서비스(연료전지 시스템)

연료전지 시스템 이외 A/S 및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모두 경기 본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모니터링
시스템

  •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한 예방 정비
  • 고객 유지보수 전담 지역 네트워크 구축
  • 주요 지역에 출동인력 전진 배치
  • 시스템 현황을 파악하여 적합한 지원
  • 예방 정비를 통한 시스템 안정화 도모
  • 신속한 장애 복구 지원 및 재발방지
  • 최신 기술 정보 제공 및 업데이트

장애 발생 후
24시간 이내 응답 및 1차 조치

신속한
장애조치

  • 신속한 고객지원

  • 시스템 가용성 극대화

  • 고객의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
    및 관리를 위한 지원

간단한 자가점검
연료전지와 보일러에는 이상 현상 발생시 룸콘 표시창에 상태가 표시됩니다. 각각의 룸콘을 클릭하시면 해당 문제점을
간단하고 쉽게 해결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. 이상 현상이 계속될 때는 반드시 제조사 콜센터(1688-8478)로 연락주십시오.